안녕하십니까. 전국, 해외 또는 우주 각지의 덕후동지 여러분. 덮어 놓고 덕질하다보니 벌써 2015년의 마지막 날이 오고야 말았습니다. 아직 무통장 입금도 못했는데 티브이에서는 연예대상, 가요대전이 한창입니다. 덕후들이 일 년을 마무리하는 것은 역시 연말정산이 수순이죠. 미스핏츠 덕후팀-즈쉬오덕팀 또한 올 한 해 무슨 덕질을 했는지, 무엇이 대세였는지를 되돌아봤습니다. 그래서 준비했어요, 연말시상식. 그 이름하여 수상자가 오지 않는 시상식 <덕종상>입니다. 즈쉬오덕 팀원들이 고심하여 선정한 수상자들입니다.


kingsman

madmax

BLACK

TAEMI

hardy

togashi

osomatsu

saitama

tos

hwasa1

BTB

MIJA1


IE001895842_STD

직접 줄 수 있다면 참 좋았을텐데

비록 수상자는 상을 탄 줄도 모르는 시상이었습니다만, 수상자 여러분! 덕질로써 생명력을 얻는 덕후들에게 올 한 해 동안에도 힘을 주어서 참으로 고맙습니다. 이 외에도 수상하지 못한 모든 후보 여러분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. 자신이 지지하는 후보가 수상하지 못했더라도 슬퍼하지 마시고, 마음으로 상을 전달해보아요.

 

※덕후팀원들의 한마디※

요정-다른 말 안합니다. 중국드라마 <랑야방:권력의 기록> 보세요.

몰래-내 10명의 최애 그리고 17명의 차애캐 그리고 앞으로 더 있을 모두들 민나…아이시떼루…(부끄)(코쓱)

이열-내년에도 덕질로 인생을 낭비하는 덕후 여러분..사..사…사는 동안 많이 버시오!!!!! 런던스파이 봅시다!!!!!!

 

미스핏츠 덕후들의 프로젝트, 즈쉬오덕Je suis ODUK(=내가 오덕이다)은 여기서 이만 인사를 드립니다. 그동안 즈쉬오덕팀의 컨텐츠들을 즐겨주신 독자 여러분, 다음에 또 만나요!

 

 

글/요정

디자인/요정,한탄수,이열

기획/즈쉬오덕 팀